Nangman Sea

2.5-sterrenaccommodatie
Pension met een koffiebar/cafรฉ, op loopafstand van Aqua Planet YEOSU

Kies datums om prijzen te bekijken

Fotogalerie voor Nangman Sea

Details aan de binnenkant
Cafรฉ
Uitzicht vanuit accommodatie
Cafรฉ
Deluxe vierpersoonskamer | Woonruimte | Een 32-inch ledtelevisie met digitale zenders en een televisie

Populaire voorzieningen

  • Schoonmaakservice
  • Gratis wifi

Kameropties

Mod logo
Meld je aan om de in aanmerking komende kortingen en extra's te zien. Meer beloningen voor meer avonturen!

Over deze buurt

Kaart
61-12, Odongdo-ro, Yeosu, Jeollanam, 59744

In de buurt

  • Aqua Planet YEOSU - 4 min. lopen - 0.4 km
  • Yi Sun Shinplein - 17 min. lopen - 1.5 km
  • Odongdo - 18 min. lopen - 1.6 km
  • Kabelbaan van Yeosu - 3 min. rijden - 2.7 km
  • Dolsan-park - 3 min. rijden - 2.7 km

Lokaal vervoer

  • Station Yeosu Expo (XYT) - 15 min. lopen
  • Yeosu (RSU) - 17 min. rijden

Restaurants

  • โ€ช์•„์ฟ ์•„ํ”Œ๋ผ๋„ท ์—ฌ์ˆ˜ - โ€ฌ4 min. lopen
  • โ€ชBeans & Berries - โ€ฌ4 min. lopen
  • โ€ช์—ฐํ™”์ • - โ€ฌ1 min. lopen
  • โ€ช์ „์ฃผ์‹๋‹น - โ€ฌ5 min. lopen
  • โ€ช๋™๋ฐฑ์นดํŽ˜ - โ€ฌ15 min. lopen

Over deze accommodatie

Nangman Sea

Pension in de buurt van Aqua Planet YEOSU
Nangman Sea bevindt zich in de buurt van Yi Sun Shinplein en Odongdo en biedt extraatjes zoals een koffiebar/cafรฉ en een snackbar/delicatessenwinkel. Blijf verbonden met gratis wifi op de kamer.
Bovendien profiteer je van voordelen zoals:
  • Een rookvrije accommodatie en een bagageopslagruimte
Kamervoorzieningen
Alle kamers van Nangman Sea zijn voorzien van gemakken zoals laptopwerkplekken en beschikken over faciliteiten zoals gratis wifi.
Extra gemakken in alle kamers zijn o.a.:
  • Douches en gratis toiletartikelen
  • Ledtelevisies van 32 inch met digitale zenders
  • (kleding)kasten en dagelijkse schoonmaakservice

Vergelijkbare accommodaties

Accommodatie-voorzieningen

Internet

  • Beschikbaar in alle kamers: gratis wifi
  • Beschikbaar in sommige gemeenschappelijke ruimtes: gratis wifi

Parkeren en vervoer

  • Gratis parkeerplaatsen binnen 20 meter van de accommodatie

Eten en drinken

  • Een koffiebar/cafรฉ
  • Snackbar/delicatessenwinkel

Gezinsvriendelijk

  • Snackbar/delicatessenwinkel

Voorzieningen

  • Bagageopslag

Gastendiensten

  • Schoonmaakservice (dagelijks)

Meer

  • Rookvrije accommodatie

Kamervoorzieningen

Badkamer

  • Douche
  • Gratis toiletartikelen
  • Handdoeken inbegrepen

Entertainment

  • Led-tv van 32 inch met digitale zenders

Meer

  • Laptopvriendelijke werkplek
  • Vliegenramen

Beleid

Inchecken

Inchecken is mogelijk vanaf: 16.00 uur; inchecken is mogelijk tot: 23.00 uur
Minimale leeftijd om in te checken: 18

Uitchecken

Uitchecken voor 11.00 uur
Laat uitchecken is onder voorbehoud van beschikbaarheid
Toeslagย voor laat uitchecken: KRW 15000

Speciale incheckinstructies

Deze accommodatie heeft geen receptie.
Als je verwacht buiten de reguliere inchecktijden te arriveren, dien je vooraf contact op te nemen met de accommodatie voor incheckinstructies en een toegangscode. Je hebt via een privรฉ-ingang toegang tot de accommodatie.
Neem minstens 24 uur voor aankomst contact op met de accommodatie via de contactgegevens in de boekingsbevestiging om regelingen te treffen voor het inchecken.
Neem vooraf contact op met de accommodatie via de contactgegevens in de boekingsbevestiging als je verwacht na 23.00 uur te arriveren.ย 

Toegang tot accommodatie

Toegangscode, privรฉ-ingang

Huisdieren

Geen huisdieren toegestaan

Kinderen en extra bedden

Kinderen zijn van harte welkom.
Er zijn extra bedden beschikbaar tegen KRW 10000.0 per dag.
Er zijn geen babybedjes beschikbaar.

Betalingsmethoden

Belangrijke informatie

Optionele extra's

  • Toeslagย voor laat uitchecken: KRW 15000 (onder voorbehoud van beschikbaarheid)
  • Toeslagย voor extra bed: KRW 10000.0 per dag

Deze lijst is mogelijk niet volledig. Toeslagen en borgsommen zijn mogelijk excl. btw en kunnen wijzigen.ย 

Algemene info

Deze accommodatie wordt beheerd door een professionele eigenaar die handelt vanuit zijn/haar vakgebied, bedrijf of beroep.
Afhankelijk van het accommodatiebeleid kan voor extra personen een toeslag in rekening worden gebracht.
Bij het inchecken dien je mogelijk een erkend identiteitsbewijs met foto en een creditcard, pinpas of borgsom in contanten te verstrekken voor incidentele kosten.
Speciale verzoeken worden onder voorbehoud van beschikbaarheid bijย het inchecken ingewilligd. Hiervoor kunnen extra kosten in rekeningย worden gebracht. Speciale verzoeken kunnen niet worden gegarandeerd.
Deze accommodatie accepteert creditcards.
De accommodatie beschikt over de volgende veiligheidsvoorzieningen: brandblusser
Als je je boeking annuleert, ben je onderhevig aan het annuleringsbeleid van de eigenaar. In overeenstemming met de EU-regelgeving over consumentenrechten, vallen boekingsservices voor accommodaties niet onder het herroepingsrecht.

Nationale beoordeling

Ten behoeve van onze klanten hebben we een classificatie toegekend volgens ons classificatiesysteem.

Accommodatie ook bekend onder de naam

Gom House Hostel Yeosu
Gom House Hostel
Nangman Sea Yeosu
Nangman Sea Guesthouse
Nangman Sea Guesthouse Yeosu

Veelgestelde vragen

Zijn huisdieren welkom bij Nangman Sea?

Nee, huisdieren zijn bij deze accommodatie niet toegestaan.

Wat kost het om bij Nangman Sea te parkeren?

Je kunt in de buurt gratis parkeren.

Hoe laat kan ik inchecken bij Nangman Sea?

Je kunt inchecken vanaf: 16.00 uur; je kunt inchecken tot: 23.00 uur.

Tot hoe laat kan ik bij Nangman Sea uitchecken?

Je dient uiterlijk om 11.00 uur uit te checken. Laat uitchecken (afhankelijk van beschikbaarheid) is mogelijk tegen een toeslag van KRW 15000.

Waar ligt Nangman Sea?

Dit pension ligt in Chongp'o, binnen 2 km afstand van Aqua Planet YEOSU, Odongdo en Yi Sun Shinplein. Ook Kabelbaan van Yeosu en Dolsan-park liggen binnen 3 km afstand. Station Yeosu Expo (XYT) ligt op 15 minuten lopen en naar Station Yeosu-Expo is het 15 minuten lopen.

Beoordelingen over Nangman Sea

Beoordelingen

7,4

Goed

Gastenscore: 10 - Uitstekend. 7 van 21 beoordelingen
Gastenscore: 8 - Goed. 6 van 21 beoordelingen
Gastenscore: 6 - Redelijk. 3 van 21 beoordelingen
Gastenscore: 4 - Matig. 4 van 21 beoordelingen
Gastenscore: 2 - Ontzettend slecht. 1 van 21 beoordelingen

7,8/10

Netheid

7,6/10

Personeel en service

10/10

Voorzieningen

7,4/10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6,0/10

Milieuvriendelijkheid

Beoordelingen

6/10 โ€“ Redelijk

HYESOOK

Reisde met familie
์—˜๋ฒ ๊ฐ€์—†์–ด ์ง๋“ค๊ณ  ์˜ฌ๋ผ๊ฐ€์•ผํ•จ. ์“ฐ๋ ˆ๊ธฐ๋ด‰ํˆฌ ์—†์Œ TV๋„ˆ๋ฌด ์ž‘์€ํŽธ์ž„ ์•„์ฟ ์•„ ์˜ค๋™๋„ ์ผ€์ด๋ธ”์นด ๋„๋ณด๊ฐ€๋Šฅ์€ ์ข‹์Œ
1 nacht verbleven in juli 2021

6/10 โ€“ Redelijk

jio

Reisde met een groep
Posi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2 nachten verbleven in februari 2021

6/10 โ€“ Redelijk

byoung suk

1 nacht verbleven in januari 2020

10/10 โ€“ Uitstekend

so young

Reisde met famili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ฐ€์„ฑ๋น„ ๊ดœ์ฐฎ์•„์š”.

ํƒ์›”ํ–ˆ๋˜ ์„ ํƒ์ด์—ˆ์–ด์š”, ์ฃผ๋ง์ด๋ผ ์ˆ™๋ฐ•๋น„๊ฐ€ ๋„ˆ๋ฌด ๋น„์‹ธ๋˜์ฐฐ๋‚˜, ๊ผฌ๋งน์ด๋ž‘ ๋‘˜์ด ์–ด๋”œ๊ฐˆ๊นŒ ์ •๋ง ์ˆ˜๋งŒ๋ฒˆ ๋” ๊ณ ๋ฏผํ•˜๋‹ค๊ฐ€ ๋‹ค๋…€์™”์–ด์š”. ํฐ ๊ธฐ๋Œ€ ์—†์ด ๊ฐ”์—ˆ๋Š”๋ฐ, ์œ„์น˜ ์ข‹์•˜๊ตฌ์š”!! ๊น”๋”ํ•จ์— ๋˜ ๊ฐํƒ„. ๋‹ค๋งŒ, ์กฐ์‹์ œ๊ณต์ด๋ผ๊ณ  ์จ์žˆ๋˜๊ฒƒ์— ๋น„ํ•˜๋ฉด,, ์‚ถ์€๊ณ„๋ž€, ์‹๋นต, ์จˆ, ์šฐ์œ , ์‹œ๋ฆฌ์–ผ... ์ค‘์— ์•Œ์•„์„œ ์ฑ™๊ฒจ๋จน๋Š”๊ฑด๋ฐ.. ์ปคํ”ผ๋ผ๋„ ํ•œ์ž” ์ฃผ๋Š” ์ค„ ์•Œ์•˜์–ด์š”..;; ๊ณ„๋ž€ ํ›„๋ผ์ด๊ฐ€ ์•„๋‹ˆ๋ผ ์‚ถ์€ ๊ณ„๋ž€์ด์–ด์„œ, ๋นต์€ ์ˆœ์ „ํžˆ ๋”ธ๊ธฐ์žผํ•˜๊ณ ๋งŒ ๋จน์—ˆ์–ด์•ผ ํ•˜๋Š”๊ฒƒ๋งŒ ๋นผ๋ฉด, ๋งŒ์กฑ์ด์—์š”. ์‚ฌ์‹ค ๊ฐ€์„ฑ๋น„๋ฅผ ์ƒ๊ฐํ•˜๋ฉด ^^;;; ์–ด์จŒ๋“  ์ฃผ๋ง์ž„์—๋„ ๋ถˆ๊ตฌํ•˜๊ณ  ๋‚˜๋ฆ„ ์ฐฉํ•œ๊ฐ€๊ฒฉ์œผ๋กœ, ์ž˜ ์‰ฌ๊ณ  ๋†€๋‹ค์™”์–ด์š”. ์•„.. ๋ฐฉ์Œ์ด ์ข€ ์ทจ์•ฝํ•ด์„œ, ์–ด๋А๋ฐฉ์ธ์ง€ ๊น”๊น” ๋– ๋“ค๋ฉด ์ข€ ๋‹ค ๋“ค๋ฆฌ๊ณ , ์ฐฝ๋ฐ–์— ์ง€๋‚˜๊ฐ€๋Š” ์‚ฌ๋žŒ์ด ๊น”๊น” ๊ฑฐ๋ ค๋„ ์ข€ ๋“ค๋ฆฌ๋Š” ํŽธ์ด์—์š”. ์ €๋ž‘ ๊ผฌ๋งน์ด๋Š” ํฌ๊ฒŒ ์ง€์žฅ ์—†์ด ์ž ๋„ ์ž˜ ์ž๊ณ  ํ–ˆ๋Š”๋ฐ ์˜ˆ๋ฏผํ•œ ์‚ฌ๋žŒ์€ ์ž  ๋ชป์ž˜์ˆ˜๋„...
1 nacht verbleven in januari 2020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Reisde met een groep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en voorzieningen
์ง์„ ์ฒดํฌ์ธ ์ „๊ณผ ์ฒดํฌ์•„์›ƒ ํ›„์—๋„ ๋งก๊ธธ ์ˆ˜ ์žˆ์–ด์„œ ์ •๋ง ํŽธํžˆ ๋Œ์•„๋‹ค๋…”์Šต๋‹ˆ๋‹ค. ๊ทธ๋ฆฌ๊ณ  ์•„์นจ ์กฐ์‹์˜ ์–‘์ด ๋งŽ์•˜๊ณ  ์ˆ˜์••๋„ ๊ฐ•ํ•ด์š”, ๋‹จ์ ์ด ์žˆ๋‹ค๋ฉด ๋ฐฉ์Œ ์ •๋„์ธ๋ฐ ์‹œ๋„๋Ÿฌ์šด ์†๋‹˜์ด ์—†์–ด์„œ ํŽธํžˆ ์žˆ๋‹ค๊ฐ€ ๊ฐ”์Šต๋‹ˆ๋‹ค.
1 nacht verbleven in januari 2020

8/10 โ€“ Goed

Eun suk

Reisde met famili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en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ณฐํ•˜์šฐ์Šค ์ข‹์•„์š”

๊นจ๋—ํ•˜๊ณ  ์ฃผ์ธ์•„์ €์”จ ์ธ์ƒ๋„ ์ข‹์•„์š”. ๊ด€๊ด‘์ง€์—ญ์ด๋ผ ๊ทธ๋Ÿฐ์ง€ ์ˆ™๋ฐ•๋ฃŒ๊ฐ€ ๋‹ค๋“ค ๋น„์‹ธ์š”. ์˜†๋ฐฉ์˜ ์†Œ์Œ์ด ์ ๋‚˜๋ผํ•˜๊ฒŒ ๋“ค๋ฆฌ๋Š” ๊ฒƒ ๋นผ๊ณค ์ข‹์•„์š” ์ฃผ๋ณ€์—ฌํ–‰์ง€๋ž‘ ๊ฐ€๊นŒ์›Œ์„œ ์ข‹์•„์š”
1 nacht verbleven in december 2019

4/10 โ€“ Matig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en comfort kamer
2 nachten verbleven in augustus 2019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voorzieningen en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2 nachten verbleven in juli 2019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1 nacht verbleven in juni 2019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œ๋กœ๋„ ๋นต๋นตํ•˜๊ณ  ์ข‹์•„์š”! ์ „์—๋Š” ๋ฐ”๋กœ ๋ฐ”๋‹ค๊ฐ€ ๋ณด์˜€๋Š”๋ฐ ์•ž์— ํ˜ธํ…”์ƒ๊ธฐ๊ณ  ์ „๋ง์ด ์ข€ ๊ฐ€๋ ค์ ธ์„œ ์•„์‰ฝ๋„ค์š”ใ…  ๊ทธ๋ž˜๋„ ์œ„์น˜๋„ ์ข‹๊ณ  ์‹œ์„ค๋„ ์ข‹์•„์š”!
1 nacht verbleven in februari 2019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ข‹์•„์š”

2์ธ์‹ค ๋“ค์–ด๊ฐ”๋Š”๋ฐ์š” ๊นจ๋—ํ•˜๊ณ  ๋‚œ๋ฐฉ(๋ฐ”๋‹ฅ,์ˆ˜๋„)์ž˜๋˜์„œ ๋”ฐ๋œปํ•˜๊ฒŒ ์ˆ™๋ฉดํ–ˆ์Šต๋‹ˆ๋‹ค ์ถ”์ฒœ์ด์š”
1 nacht verbleven in november 2018

2/10 โ€“ Ontzettend slecht

dongwon

Negatief: Comfort kamer

๊ฐ€์„ฑ๋น„ ๋‚ฎ์Œ

๋ฐฉ์Œ์•ˆ๋˜๊ณ . ํ™”์žฅ์‹ค ์ข๊ณ , ์ƒค์›Œ๊ธฐ ๊ผญ์ง€๋งŒ ๋‹ฌ๋ž‘...์ฉ
1 nacht verbleven in oktober 2018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ดœ์ฐฎ์€ ๊ฒŒ์ŠคํŠธ ํ•˜์šฐ์Šค!

2์ธ์‹ค ์ผ๋Š”๋ฐ ๊นจ๋—ํ•˜๊ณ  ์ข‹์•˜์–ด์šฉ!! ๋“œ๋ผ์ด๊ธฐ๊ฐ€ ๋‘๊ฐœ์ธ์ ์ด ์ธ์ƒ์ ์ด์—ˆ์–ด์š” ใ…‹ใ…‹..ํ•œ๊ฐœ๋Š” ๋ฐ”๋žŒ์ด ๋„ˆ๋ฌด ์•ฝํ•ด์„œ ๋‹ค๋ฅธ ํ•œ๊ฐœ๋กœ ์‚ฌ์šฉํ–ˆ์–ด์šค ๋”ฑํžˆ ํ ์žก์„๊ณณ ์—†๋Š” ๊ดœ์ฐฎ์€ ๊ฒŒ์ŠคํŠธํ•˜์šฐ์Šค์ž…๋‹ˆ๋‹ค ํŽธ์•ˆํ•˜๊ฒŒ ์ž˜ ์ด์šฉํ–ˆ์–ด์š”! ๊ฐ‘์ž๊ธฐ ๋น„ ๋‚ด๋ ธ๋Š”๋ฐ ์ฃผ์ธ๋ถ„๊ป˜์„œ ์šฐ์‚ฐ์„ ์ฒœ์›์— ํŒ”์•„์ฃผ์…”์„œ ๊ฐ์‚ฌํ–ˆ์Šต๋‹ˆ๋‹ผใ…‹ใ…‹๊ทธ๊ฑฐ ๊ฒฐ๊ตญ ๋ฐ”๋žŒ์— ๋’ค์ง‘ํ˜€์„œ ์•„์‰ฌ์› ์–ด์š”ใ… ใ… ใ… 
1 nacht verbleven in september 2018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1 nacht verbleven in augustus 2018

10/10 โ€“ Uitstekend

HYANGHE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งŒ์กฑํ•ฉ๋‹ˆ๋‹ค!

์ „๋ฐ˜์ ์œผ๋กœ ๋งŒ์กฑํ•ฉ๋‹ˆ๋‹ค!
1 nacht verbleven in juli 2018

4/10 โ€“ Matig

์ˆ˜์ˆ˜, ์„œ์šธ

Negatief: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comfort kamer

๋ฐฉ์Œ์ด ์‹ฌ๊ฐํ•˜๊ฒŒ ์•ˆ๋ฉ๋‹ˆ๋‹ค.

์ฒซ์ธ์ƒ์€ ์ข‹์•˜์Šต๋‹ˆ๋‹ค.. ์‚ฌ์žฅ๋‹˜๋„ ์นœ์ ˆํ•˜์‹œ๊ณ  1์ธต ์นดํŽ˜๋„ ์˜ˆ์˜๊ตฌ์š”. ๋ฐฉ๋ฌธ ์—ด์—ˆ์„ ๋•Œ๋„ ๋‚˜์˜์ง€ ์•Š์•˜์–ด์š”. ๋ฐฉ์ด ๋งค์šฐ ์ž‘๊ธด ํ–ˆ์ง€๋งŒ ๊น”๋”ํ•˜๊ณ  ์ƒ‰๊ฐ๋„ ์˜ˆ๋ปค์Šต๋‹ˆ๋‹ค. ๊ทธ๋Ÿฐ๋ฐ.. ๋ฐฉ์Œ์ด ์ •๋ง ์‹ฌ๊ฐํ•˜๊ฒŒ ์•ˆ๋ฉ๋‹ˆ๋‹ค. ๋ฒฝ ์ชผ๊ฐœ๊ธฐ๋ฅผ ๋„ˆ๋ฌด ํ•˜์…จ๋Š”์ง€ ์˜†๋ฐฉ์—์„œ ์ผ์ƒ์ ์ธ ์ •๋„๋กœ ๋Œ€ํ™”ํ•˜๋Š” ์†Œ๋ฆฌ๊นŒ์ง€ ๋‹ค ๋“ค๋ ธ์Šต๋‹ˆ๋‹ค. ๊ฑฐ์˜ ๋ฒฝ ๋„ˆ๋จธ๋กœ ๋Œ€ํ™”๊ฐ€ ๊ฐ€๋Šฅํ•œ ์ˆ˜์ค€.. ๋‹คํ–‰ํžˆ ์˜†๋ฐฉ์— ์ฐฉํ•œ ๋ถ„๋“ค์ด ์˜ค์…”์„œ ์–‘ํ•ด๋ง์”€ ๋“œ๋ฆฌ๊ณ  ์กฐ์šฉํžˆ ์ž๊ธด ํ–ˆ๋Š”๋ฐ.. ๋‹ค์‹œ๋Š” ๊ฐ€๊ณ  ์‹ถ์ง€ ์•Š์•„์š”. ๋ฒฝ์— ๋ฐฉ์Œ ์ข€ ๋ณด๊ฐ•ํ•˜์…”์•ผ ํ•  ๊ฒƒ ๊ฐ™์•„์š” ์ •๋ง ์‹ฌ๊ฐํ•˜๊ฒŒ.
1 nacht verbleven in juni 2018

4/10 โ€“ Matig

Julia

Posi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Negatief: Personeel en service, comfort kamer
์กฐ์‹ ๋จน์œผ๋Ÿฌ ๊ฐ”๋Š”๋ฐ ๋ฌธ ์•ˆ์—ด๋ ค์žˆ๊ณ , ์ข…๋ฅ˜๋Š” ์‹๋นต, ๋”ธ๊ธฐ์žผ,์šฐ์œ  ๋ . ๋ฒ„ํ„ฐ๋ผ๋„ ์žˆ์—ˆ์œผ๋ฉด.. ๋ฐฉ๋„ ์‚ฌ์ง„๋ณด๋‹ค ์ž‘๋„ค์š”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comfort kamer
Negatief: Netheid
์ฒญ๊ฒฐ์ด ๊ทธ๋‹ค์ง€์ข‹์ง„์•Š์•˜์Œ. ์ฒญ์†Œ๊ฐ€ ์•ฝ๊ฐ„๋œ๋˜์–ด์žˆ๋Š” ๋ถ€๋ถ„์ด ๋ณด์˜€์Œ. ์ฃผ๋ณ€์— ๊ตํ†ต์ด ํŽธ๋ฆฌํ–ˆ๊ณ  ์ปจ๋ฒค์…˜ ์„ผํ„ฐ๋„ ๊ฐ€๊นŒ์› ์Œ
1 nacht verbleven in oktober 2017

4/10 โ€“ Matig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ถ”์ฒœํ•˜์ง€๋Š” ์•Š์Šต๋‹ˆ๋‹ค...

ํ˜ธ์ŠคํŠธ๋ถ„ ๊ต‰์žฅํžˆ ์นœ์ ˆํ•˜์…จ๊ณ  ๋ฐ”๋กœ ์•ž์ด ์•„์ฟ ์•„ํ”Œ๋ผ๋„ท๊ณผ ๋ฐ”๋‹ค์˜€์œผ๋ฉฐ ๋‚ญ๋งŒํฌ์ฐจ ๊ฑฐ๋ฆฌ๊ฐ€ ๊ฐ€๊นŒ์›Œ์„œ ์œ„์น˜๋Š” ์ข‹์•˜์Šต๋‹ˆ๋‹ค. ํ•˜์ง€๋งŒ ๋‚˜๊ฐ€์•ผ ์˜๋ฏธ๊ฐ€ ์žˆ๊ณ , ์˜ค์…˜๋ทฐ๋ผ๊ณ  ํ•ด๋„ ์ฐฝ๋ฌธ์ด ์• ๊ธฐ ๋จธ๋ฆฌ๋งŒํ•˜๊ฒŒ ๋„ˆ๋ฌด ์ž‘์•„์„œ ๋ทฐ๋Š” ์˜๋ฏธ๊ฐ€ ์—†๋„ค์š”. ์ด๋ถˆ์—๋Š” ๊ฒจ๋“œ๋ž‘์ด์ธ์ง€ ์Œ๋ชจ์ธ์ง€ ํ•˜๋Š” ํ„ธ์ด ์žˆ์—ˆ๊ณ ใ…  ํ™”์žฅ์‹ค์—๋Š” ์ „ ์‚ฌ๋žŒ์ด ์ƒค์›Œํ•˜๋‹ค ๋‚จ๊ธฐ๊ณ  ๊ฐ„ ๋“ฏํ•œ ๋จธ๋ฆฌ ๋ฌถ๋Š” ๊ณ ๋ฌด์ค„์ด ์ –์€ ์ฑ„๋กœ ๊ทธ๋Œ€๋กœ ๋†“์—ฌ์ ธ ์žˆ์—ˆ์Šต๋‹ˆ๋‹ค. ์ฒญ๊ฒฐ์€ ๋ชป๋ฏธ๋ฅ๋„ค์š”.. ์นจ๋Œ€๋Š” ๋ชธ์„ ๋Œ๋ฆด ๋•Œ๋งˆ๋‹ค ์Šคํ”„๋ง์ด ๋ฝ๋ฝ๊ฑฐ๋ฆฌ๋Š” ์†Œ๋ฆฌ๊ฐ€ ๊ทธ๋Œ€๋กœ ๋“ค๋ฆด ์ •๋„๋กœ ์นจ๋Œ€ ์ž์ฒด ์Šคํ”„๋ง๊ณผ ์นจ๊ตฌ ๋ชจ๋‘ ์•ˆ์ข‹์Šต๋‹ˆ๋‹ค. ๋‹ค์Œ๋‚  ์˜จ ๋ชธ์ด ๋‘๋“ค๊ฒจ ๋งž์€ ๊ฒƒ ๊ฐ™์•˜์Šต๋‹ˆ๋‹คใ… ใ…  ์œ ๋Ÿฌํ”ผ์•ˆ ์กฐ์‹ ์ œ๊ณต์ด๋ผ๊ณ  ํ•˜๋Š”๋ฐ ์‹œ๋ฆฌ์–ผ, ์šฐ์œ , ์‹๋นต, ์น˜์ฆˆ, ์žผ๊ณผ ๋ฒ„ํ„ฐ ์ด ์ •๋„๊ฐ€ ์ œ๊ณต๋ถ„์˜ ๋‹ค๊ตฌ์š”, ์Šคํฌ๋Ÿผ๋ธ”์€ ๋ถ„๋ช…ํžˆ ๋‹ค๋ฅธ ๋ถ„๋“ค ํ›„๊ธฐ์—์„œ ๋ณด๊ณ  ๊ฐ”๋Š”๋ฐ ์‚ด์ถฉ์ œ ํŒŒ๋™ ๋•Œ๋ฌธ์— ๊ฒŒ๋ž€์„ ์ œ๊ณตํ•˜์ง€ ์•Š๋Š”๋‹ค๊ณ  ํ•˜๋”๋ผ๊ตฌ์š”. ํƒˆ๋‚ ๊นŒ๋ด ์•ˆ๋†จ๋‹ค๋Š”๊ฑฐ ์ž์ฒด๋Š” ์ดํ•ดํ•ฉ๋‹ˆ๋‹ค. ํ•˜์ง€๋งŒ ๊ทธ๋Ÿฐ ์ด์œ ๋กœ ๋ฉ”๋‰ด๋ฅผ ํ•˜๋‚˜ ์—†์•ด๋‹ค๋ฉด ๊ณ„๋ž€์„ ๊ทธ๋ƒฅ ์—†์• ๊ณ  ๋งˆ๋Š”๊ฒŒ ์•„๋‹ˆ๋ผ ๋Œ€์ฒด ๋ฉ”๋‰ด๋ฅผ ๋†“์•„์ฃผ๋Š”๊ฒŒ ์ƒ์‹์„ ์—์„œ ๋งž์ง€ ์•Š๋‚˜ ์‹ถ๋„ค์š”. ์ฐจ๋ผ๋ฆฌ ๊ฐ€๊ฒฉ์ด ์•„์ฃผ ์ €๋ ดํ•˜๋ฉด ๊ทธ๋ƒฅ ๊ฐ€๊ฒฉ๋Œ€๋น„๋กœ ์ดํ•ดํ•˜๊ฒ ๋Š”๋ฐ์š”; ์ฃผ๋ง์ด๋ผ ๊ฐ€๊ฒฉ์ด ์‹ธ์ง€๋„ ์•Š์•„์„œ ๋ชจํ…”ํ•˜๊ณ  ๊ฐ€๊ฒฉ์ด ๊ฐ™๊ฑฐ๋‚˜ 1-2๋งŒ์› ์ •๋„ ์ฐจ์ด๋ฐ–์— ๋‚˜์ง€ ์•Š์•˜์–ด์š”. ์ œ๊ฐ€ ๊ณ ์ž‘ 1-2๋งŒ์› ์•„๋ผ๊ฒ ๋‹ค๊ณ  ๋ถˆํŽธ ๊ฐ์ˆ˜ํ•  ๋‚˜์ด์™€ ๊ฒฝ์ œ๋ ฅ์€ ์•„๋‹ˆ๊ณ , ๋ทฐ๊ฐ€ ์ข‹๊ณ  ๊นจ๋—ํ•˜๋‹ค, ํŽธํ•˜๋‹ค๋Š” ๊ธ€์„ ์ธํ„ฐ๋„ท ์–ด๋”˜๊ฐ€์—์„œ ๋ด์„œ ํ˜ธํ…”์€ ์ด๋ฏธ ํ’€๋ถ€ํ‚น์ด๊ณ , ๋ชจํ…” ๊ฐ€๋ ค๋‹ค๊ฐ€ ๋‹ด๋ฐฐ ๋ƒ„์ƒˆ ๋„ˆ๋ฌด ์‹ซ์–ดํ•ด์„œ ๋‹ด๋ฐฐ ๋ƒ„์ƒˆ๋ณด๋‹จ ๋‚ซ๊ฒ ์ง€ ํ–ˆ๋˜๊ฑด๋ฐ ์ •๋ง ์ด ์ •๋„์ธ์ค„ ์•Œ์•˜๋”๋ผ๋ฉด ์ฐจ๋ผ๋ฆฌ ๋‹ด๋ฐฐ ๋ƒ„์ƒˆ ๋งก์œผ๋ฉด์„œ๋ผ๋„ ๋ชจํ…”์—์„œ ์žค์„๊ฑฐ ๊ฐ™์•„์š”...ใ… ใ…  ํ˜ธ์ŠคํŠธ๋ถ„ ์ •๋ง ์นœ์ ˆํ•˜์‹œ๊ณ  ์œ„์น˜ ์ž์ฒด๋Š” ๋‚˜์˜์ง€ ์•Š์•„์„œ ์›ฌ๋งŒํ•˜๋ฉด ์ข‹์€ ํ‰๊ฐ€ ์ ์œผ๋ ค๊ณ  ํ–ˆ์ง€๋งŒ ๊ทธ๊ฒƒ๊ณผ๋Š” ๋ณ„๊ฐœ๋กœ ์†”์งํ•œ ๋А๋‚Œ ์ ์—ˆ์Šต๋‹ˆ๋‹ค. ํ˜ธ์ŠคํŠธ๋ถ„ ์ž์ฒด๋Š” ์ •๋ง ์นœ์ ˆํ•˜๊ณ  ์ƒ๋ƒฅํ•˜์…จ์Šต๋‹ˆ๋‹ค.
1 nacht verbleven in september 2017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1 nacht verbleven in juni 2017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comfort kamer

เธฃเธฃ เธชเธฐเธญเธฒเธ”เนเธฅเธฐเธชเธฐเธ”เธงเธ

เธซเน‰เธญเธ‡เธžเธฑเธเธ”เธตเธกเธฒเธ เน„เธ”เน‰เธžเธฑเธเธซเน‰เธญเธ‡เธกเธธเธก เธชเธฒเธกเธฒเธฃเธ–เธกเธญเธ‡เน€เธซเน‡เธ™ big o เน„เธ”เน‰เธˆเธฒเธเธซเน‰เธญเธ‡เน€เธฅเธข เธ„เธ™เธ—เธตเนˆเธžเธนเธ”เธ เธฒเธฉเธฒเธญเธฑเธ‡เธเธคเธฉเน„เธ”เน‰เธ„เธทเธญเน€เธˆเน‰เธฒเธ‚เธญเธ‡ เธชเนˆเธงเธ™เธžเธ™เธฑเธเธ‡เธฒเธ™เธฃเน‰เธฒเธ™เธเธฒเนเธŸเธชเธฒเธกเธฒเธฃเธ–เธžเธนเธ”เน„เธ”เน‰เธ™เธดเธ”เธซเธ™เนˆเธญเธข เธ•เธญเธ™เน€เธญเธฒเธเธฃเธฐเน€เธ›เน‹เธฒเน„เธ›เธเธฒเธเธžเธ™เธฑเธเธ‡เธฒเธ™เน„เธกเนˆเน„เธ”เน‰เธšเธญเธเธ–เธถเธ‡เธ—เธตเนˆเน€เธ—เธตเนˆเธขเธง เธ–เธฒเธกเน„เธ›เธเน‡เน„เธกเนˆเธฃเธนเน‰เธˆเธฑเธ เธˆเธ™เธ•เธญเธ™เน€เธขเน‡เธ™เธกเธฒ check in เธ–เธถเธ‡เน„เธ”เน‰เธ„เธธเธขเธเธฑเธšเธ—เธฒเธ‡เน€เธˆเน‰เธฒเธ‚เธญเธ‡เธ—เธฒเธ‡เน‚เธ—เธฃเธจเธฑเธžเธ—เนŒ เธ–เธถเธ‡เธฃเธนเน‰เธงเนˆเธฒ เธฃเธฃ เนƒเธเธฅเน‰เธเธฑเธšเธ—เธตเนˆเน€เธ—เธตเนˆเธขเธงเธกเธฒเธ เน€เธฅเธขเน€เธชเธตเธขเธ„เนˆเธฒ taxi เธชเธนเธเน€เธ›เธฅเนˆเธฒ