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y Inn Enya

2.0-sterrenaccommodatie
Pension met gratis parkeerplaatsen in Yufuin

Kies datums om prijzen te bekijken

Fotogalerie voor Homey Inn Enya

Exterieur
Serveert ontbijt, lunch en diner
Interieur
Tuin
Twin kamer (with Shared Open-Air-Bath) | Gratis wifi

Beoordelingen

7,8 op 10 โ€“
Goed

Populaire voorzieningen

  • Wasservice
  • Airconditioning
  • Gratis wifi
  • Parkeren inbegrepen
  • Restaurant

Kameropties

Beschikbare filters voor kamers
4 van 4 kamers weergeven

Traditioneel, 1 Japanse futon

Hoogtepunten

Balkon
Airconditioning
Een koelkast
Een computer
  • Max. aantal: 4
  • 4 eenpersoons futons

Familie appartement (Annex Room, 3LDK)

Hoogtepunten

Balkon
Airconditioning
Een koelkast
3 slaapkamers
Een computer
Een aparte woonkamer
Gelegen in een bijgebouw
  • Max. aantal: 8
  • 2 eenpersoonsbedden en 4 eenpersoons futons

Twin kamer (with Shared Open-Air-Bath)

Hoogtepunten

Balkon
Airconditioning
Een koelkast
Een computer
  • Max. aantal: 2
  • 2 eenpersoonsbedden

4 bedden

Hoogtepunten

Balkon
Airconditioning
Een koelkast
Een computer
  • Max. aantal: 4
  • 4 eenpersoonsbedden
Mod logo
Meld je aan om de in aanmerking komende kortingen en extra's te zien. Meer beloningen voor meer avonturen!

Over deze buurt

Kaart
780-2 Kawakita, Yufuin-cho, Yufu, Oita-ken, 879-5114

In de buurt

  • Openluchtmuseum Kyushu Yufuin - 3 min. rijden - 2.7 km
  • Glas-in-loodmuseum van Yufu - 4 min. rijden - 2.7 km
  • Kinrin-ko - 4 min. rijden - 3.0 km
  • Motormuseum van Yufu - 5 min. rijden - 3.6 km
  • Kijima Kogen-park - 14 min. rijden - 12.7 km

Lokaal vervoer

  • Station Minami-Yufu - 5 min. rijden
  • Oita (OIT) - 48 min. rijden

Restaurants

  • โ€ชใพใ‚‹ - โ€ฌ3 min. rijden
  • โ€ชใ‚ขใƒ–ใ‚ฟใƒผใƒซ - โ€ฌ3 min. rijden
  • โ€ช็Ÿณ้‡œใƒ”ใ‚ถใจใƒ‘ใ‚นใ‚ฟใฎๅบ—ๆซŸใฎไธ˜ - โ€ฌ15 min. lopen
  • โ€ชYufuin Milch Donuts & Cafe - โ€ฌ3 min. rijden
  • โ€ชใ“ใกใ‚‡ใฑใ‚“ - โ€ฌ3 min. rijden

Over deze accommodatie

Homey Inn Enya

Pension in de buurt van Kinrin-ko
Bij Homey Inn Enya zijn er de volgende voorzieningen: een terras, een tuin en wasvoorzieningen. Het plaatselijke restaurant serveert ontbijt, lunch, diner en lichte maaltijden. Gasten kunnen verbinding maken met gratis wifi op de kamer.
Andere voordelen zijn o.a.:
  • Gratis plaatsen voor zelf parkeren
  • Fietsverhuur, warmwaterbronnen in de buurt en barbecues
Kamervoorzieningen
Alle gastenkamers van Homey Inn Enya bieden gemakken zoals airconditioning en beschikken over faciliteiten zoals gratis wifi en computers.
Overige voorzieningen zijn onder andere:
  • Balkons en koelkasten

Vergelijkbare accommodaties

Accommodatie-voorzieningen

Internet

  • Beschikbaar in alle kamers: gratis wifi
  • Beschikbaar in sommige gemeenschappelijke ruimtes: gratis wifi

Parkeren en vervoer

  • Gratis zelf parkeren ter plaatse

Eten en drinken

  • Een restaurant

Dingen om te doen

  • Fietsenverhuur
  • Warmwaterbronnen

Gezinsvriendelijk

  • Koelkast op de kamer
  • Wasserij

Voorzieningen

  • Wasserij

Gastendiensten

  • Geen schoonmaakservice

Buiten

  • Barbecue
  • Terras
  • Tuin

Spa

  • Warmwaterbronnen

Meer

  • 1 etage
  • 1 gebouw
  • Aparte rookruimtes

Kamervoorzieningen

Badkamer

  • Douche
  • Handdoeken inbegrepen

Entertainment

  • Computer

Eten en drinken

  • Koelkast

Meer

  • Airconditioning

Beleid

Inchecken

Inchecken is mogelijk vanaf: 16.00 uur; inchecken is mogelijk tot: 18.00 uur

Uitchecken

Uitchecken voor 10.00 uur

Huisdieren

Geen huisdieren toegestaan

Kinderen en extra bedden

Kinderen zijn van harte welkom.
Er zijn geen extra bedden beschikbaar.
Er zijn geen babybedjes beschikbaar.

Belangrijke informatie

Toeslagen

De volgende kosten dienen bij de accommodatie te worden betaald. De kosten kunnen inclusief toepasselijke belastingen zijn:

  • De stad heft de volgende belasting: JPY 250.00 per persoon, per nacht. Deze belasting is niet van toepassing op kinderen die jonger zijn dan 12 jaar.
  • Verwarmingskosten (afhankelijk van seizoen): JPY 500 per accommodatie per nacht

We hebben alle kosten inbegrepen die de accommodatie aan ons heeft doorgegeven.

Optionele extra's

  • Toeslag voor airconditioning: JPY 500 per nacht

Deze lijst is mogelijk niet volledig. Toeslagen en borgsommen zijn mogelijk excl. btw en kunnen wijzigen.ย 

Algemene info

Deze accommodatie wordt beheerd door een professionele eigenaar die handelt vanuit zijn/haar vakgebied, bedrijf of beroep.
Afhankelijk van het accommodatiebeleid kan voor extra personen een toeslag in rekening worden gebracht.
Tijdens het inchecken dien je mogelijk een erkend identiteitsbewijs met foto en een borgsom in contanten te verstrekken voor incidentele kosten.
Speciale verzoeken worden onder voorbehoud van beschikbaarheid bijย het inchecken ingewilligd. Hiervoor kunnen extra kosten in rekeningย worden gebracht. Speciale verzoeken kunnen niet worden gegarandeerd.
Deze accommodatie heeft buitenruimtes, zoals balkons, patio's en terrassen, die mogelijk niet geschikt zijn voor kinderen. We raden aan om in geval van twijfel vรณรณr aankomst de accommodatie te contacteren en te vragen of ze een geschikte kamer voor je hebben.
Als je je boeking annuleert, ben je onderhevig aan het annuleringsbeleid van de eigenaar. In overeenstemming met de EU-regelgeving over consumentenrechten, vallen boekingsservices voor accommodaties niet onder het herroepingsrecht.

Overige info

Het Japanse Ministerie van Gezondheid, Arbeid en Welzijn vereist dat alle internationale reizigers hun paspoortnummer en nationaliteit opgeven wanneer zij zich bij hun accommodatie (pension, hotel, motel, enz.) aanmelden.ย Daarnaast dient de eigenaar van een dergelijke accommodatie het paspoort van elke geregistreerde gast te kopiรซren en deze kopie in de administratie te bewaren.ย 

Accommodatie ook bekend onder de naam

Homey Enya Yufu
Homey Inn Enya
Homey Inn Enya Yufu
Homey Enya
Homey Inn Enya Yufu
Homey Inn Enya Pension
Homey Inn Enya Pension Yufu

Veelgestelde vragen

Zijn huisdieren welkom bij Homey Inn Enya?

Nee, huisdieren zijn bij deze accommodatie niet toegestaan.

Wat kost het om bij Homey Inn Enya te parkeren?

Deze accommodatie biedt parkeerplaatsen.

Hoe laat kan ik inchecken bij Homey Inn Enya?

Je kunt inchecken vanaf: 16.00 uur; je kunt inchecken tot: 18.00 uur.

Tot hoe laat kan ik bij Homey Inn Enya uitchecken?

Je dient uiterlijk om 10.00 uur uit te checken.

Waar ligt Homey Inn Enya?

Dit pension ligt in Yufuin-onsen, binnen 3 km afstand van Aso Kuju National Park, Norman Rockwell-museum van Yufu en Yufuin Trick Art Meikyukan Museum. Ook Museum voor Retromotoren van Yufuin en Openluchtmuseum Kyushu Yufuin liggen binnen 3 km afstand. Station Yufu ligt op 25 minuten lopen.

Beoordelingen over Homey Inn Enya

Beoordelingen

7,8

Goed

Gastenscore: 10 - Uitstekend. 21 van 48 beoordelingen
Gastenscore: 8 - Goed. 13 van 48 beoordelingen
Gastenscore: 6 - Redelijk. 6 van 48 beoordelingen
Gastenscore: 4 - Matig. 2 van 48 beoordelingen
Gastenscore: 2 - Ontzettend slecht. 6 van 48 beoordelingen

7,8/10

Netheid

8,2/10

Personeel en service

10/10

Voorzieningen

7,4/10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Beoordelingen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Reisde met famili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The rooms are spacious, clean and with good facilities, great stay, great host.
2 nachten verbleven in december 2019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Reisde met familie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voorzieningen en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Was about 25/30 mins walk from the station but the owner couldnโ€™t have done anymore for us while we were staying to watch the rugby qtr finals in oita. Highly recommend.
3 nachten verbleven in oktober 2019

10/10 โ€“ Uitstekend

Witraporn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เน„เธ”เน‰เธเธฒเธฃเธ•เน‰เธญเธ™เธฃเธฑเธšเนเธšเธšเธญเธšเธญเธธเนˆเธ™โ€‹ เธกเธตเธ„เธงเธฒเธกเธฃเธนเน‰โ€‹เธชเธถเธเน€เธซเธกเธทเธญเธ™เธกเธฒเธžเธฑเธเธšเน‰เธฒเธ™เธเธฒเธ•เธดโ€‹เธ‚เธญเธ‡เน€เธฃเธฒเน€เธญเธ‡
1 nacht verbleven in april 2019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ไฝœ็‚บๆฐ‘ๅฎฟๆ˜ฏๅฏไปฅๆŽฅๅ—็š„้ธๆ“‡

ๆฐ‘ๅฎฟ้›ข้ŽฎไธŠๆฏ”่ผƒ้ ๏ผŒ่ตฐ่ทฏ่ถ…้ŽๅŠๅ€‹ๅฐๆ™‚๏ผŒ้œ€่ฆtaxiๅˆฐ้”๏ผŒๆˆ–่€…ๆๅ‰่ทŸไธปไบบ่ชชๅฅฝ๏ผŒๅˆฐ็ซ™ๅŽ่ฎ“ไป–้–‹่ปŠไพ†ๆŽฅ้€ใ€‚ๆฐ‘ๅฎฟๅพˆๅคง๏ผŒไธปไบบๆœ‰ๅพˆๅคšๆ”ถ่—๏ผŒๆธ…ๆฝ”ๅบฆๆฒ’ๆœ‰ๅš็š„ๅพˆๅฅฝใ€‚ๅชๆœ‰ไธ€ๅ€‹ๅฐๅฐ็š„็งไบบ้œฒๅคฉๆบซๆณ‰๏ผŒๅ…ถไป–ไฝๅฎขๅœจไฝฟ็”จ็š„ๆ™‚ๅ€™ๆฒ’่พฆๆณ•้€ฒๅŽป็”จใ€‚้ ๅฎšไบ†ๆ—ฉ้คๅ’Œๆ™š้ค๏ผŒไธปไบบๅš็š„้žๅธธ่ฑ็››ใ€‚ๅคงๅ”่‹ฑๆ–‡ไธๆ˜ฏๅคชๅฅฝ๏ผŒๅช่ƒฝๅพˆ็ฐกๅ–ฎ็š„ๆบ้€š๏ผŒไฝ†ๆ˜ฏๅพˆๅ–„่‰ฏ้–‹ๆœ—ใ€‚
1 nacht verbleven in december 2018

6/10 โ€“ Redelijk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ฒ„์Šค ํ„ฐ๋ฏธ๋„์—์„œ ๊ฑท๊ธฐ์—๋Š” ์ข€ ์• ๋งคํ•˜๊ณ  ํƒ์‹œ ํƒ€๊ธฐ์—๋„ ์ข€ ์•„๊นŒ์šด ๊ฑฐ๋ฆฌ๋„ค์š”. ์ €๋… ๋Šฆ์€ ์‹œ๊ฐ„ ๋„์ฐฉํ–ˆ๋Š”๋ฐ ์‚ฌ์žฅ๋‹˜์˜ ์นœ์ ˆํ•จ์ด ๋ง˜์— ๋“ญ๋‹ˆ๋‹ค
1 nacht verbleven in januari 2019

10/10 โ€“ Uitstekend

taebong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œ๊ณจ ํ• ์•„๋ฒ„์ง€๋Œ

๋งˆ์Šคํ„ฐ ์‹ ์‚ฌ๋งˆ๊ฐ€ ์ฆ๊ฒ๊ฒŒ ์š”๋ฆฌํ•˜๊ณ  ๊ฐ™์ด ์• ๋“ค๋„ ๋„์™€์ฃผ์–ด ์ข‹์€ ์ €๋… ์•„์นจ์‹์‚ฌ๊ฐ€ ๋˜์—ˆ๋‹ค. ์‹œ๊ณจ ํ• ์•„๋ฒ„์ง€๋Œ์ด๋ผ๊ณ  ์ƒ๊ฐํ•˜๋ฉด ๋”ฑ ๋งž๋‹ค
1 nacht verbleven in november 2018

10/10 โ€“ Uitstekend

okuno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ใŠใ—ใ‚ƒใ‚Œใช้›ฐๅ›ฒๆฐ—

ใƒญใƒ•ใƒˆใฎใ‚ใ‚‹ใŠ้ƒจๅฑ‹ใซๅฎฟๆณŠใ•ใ›ใฆ้ ‚ใใพใ—ใŸใ€‚ ใŠใ—ใ‚ƒใ‚Œใง็งใฏใ€ใจใฆใ‚‚ๅฅฝใใช้›ฐๅ›ฒๆฐ—ใงใ—ใŸใ€‚ ไบญไธปใ‚‚ๅญไพ›ใ‚’้€ฃใ‚Œใฆใ„ใใพใ—ใŸใŒใจใฆใ‚‚่ฆชๅˆ‡ใง่‰ฏใใ—ใฆใ„ใŸใ ใใพใ—ใŸใ€‚ ๆ˜ฏ้žใพใŸๆฉŸไผšใŒใ‚ใ‚ŒใฐๅฎฟๆณŠใ•ใ›ใฆใ„ใŸใ ใใพใ™ใ€‚
1 nacht verbleven in november 2018

2/10 โ€“ Ontzettend slecht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ใ ใพใ•ใ‚Œใพใ—ใŸ

ใ”ไธปไบบใฎใ€ไบบใŒใ„ใ„ใฎใฏใ‚ใ‹ใ‚Šใพใ™ใŒใ€ไฝ•ใ‚‚ๅ…จ็„ถๅ›žใฃใฆใ„ใชใ„ใ€‚ใฉใ“ใ‚‚็‰‡ไป˜ใ„ใฆใชใ„ใ€‚็‰ฉใ ใ‚‰ใ‘ใ€‚ ่พฒๅฎถๆฐ‘ๅฎฟใงใ“ใฎไพกๆ ผใชใฎใงใ€ใใ‚Œใชใ‚Šใฎใ‚‚ใฎใ—ใ‹ๆœ›ใ‚“ใงใชใ‹ใฃใŸใŒใ€ใใ‚Œใซใ—ใฆใ‚‚ใฒใฉใ™ใŽใŸใ€‚ ใ‚ขใƒกใƒ‹ใƒ†ใ‚ฃใ‚‚ๆƒใฃใฆใ‚‹ใฏใ™ใŒใ€่ฉฆไพ›ๅ“ใจใ‹ใƒกใƒใƒฃใ‚ฏใƒใƒฃใซ็ฝฎใ„ใฆใ‚ใ‚‹ใฎใ‚’้ฉๅฝ“ใซไฝฟใฃใฆใจใ„ใ†ๆ„Ÿใ˜ใงใ€ใ‚ฟใ‚ชใƒซใ‚‚้›‘ๅทพไธฆใฟใฎไฝฟใ„่พผใ‚“ใ ใ‚‚ใฎใ€‚ ไธ€็•ช่จฑใ›ใชใ‹ใฃใŸใฎใฏใ€้ƒจๅฑ‹ใŒไบˆ็ด„ใฎๅ†™็œŸใ€่ชฌๆ˜Žใฎใ‚‚ใฎใจใฏ้•ใฃใฆใ„ใŸใ“ใจใ€‚่กจ่จ˜ใงใฏ๏ผ“้ƒจๅฑ‹ใ‚ใ‚‹ใจใชใฃใฆใ„ใ‚‹ใŒใ€ๅฎŸ้š›ใฏใใ‚ŒไปฅไธŠใ‚ใฃใฆใ€้•ใ†้ƒจๅฑ‹ใซๅ›žใ•ใ‚ŒใŸใ‚ˆใ†ใ ใ€‚ไป–ใฎๅฎฟๆณŠ่€…ใŒใƒใ‚งใƒƒใ‚ฏใ‚ขใ‚ฆใƒˆใ—ใŸๅพŒใซใ€้–‹ใ„ใฆใ„ใŸใƒ‰ใ‚ขใ‹ใ‚‰่ฆ‹ใˆใŸ้ƒจๅฑ‹ใŒใ€็งใŒไบˆ็ด„ใ—ใŸใ‚‚ใฎใ ใฃใŸใ€‚ ๅฎŸ้š›ใฏๅ†™็œŸใจใฏๅ…จใ้•ใ†็Šถๆ…‹ใชใฎใงใ€ๅ†™็œŸใซๆƒ‘ใ‚ใ•ใ‚Œใชใ„ใงใใ ใ•ใ„ใ€‚
1 nacht verbleven in oktober 2018

10/10 โ€“ Uitstekend

์ •์—ฝ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œ๊ณจ ํ• ์•„๋ฒ„์ง€ ์ง‘์— ๊ฐ„ ๋А๋‚Œ! ์ฆ๊ฑฐ์šด ํ•˜๋ฃป ๋ฐค

์œ ํ›„์ธ์˜ ์™ธ๊ฐ์— ์œ„์น˜์— ์กฐ์šฉํ•˜๊ณ  ํ•œ์ ํ•œ ๋ฏผ๋ฐ•! ์ €๋…์‹์‚ฌ์™€ ์•„์นจ์‹์‚ฌ ๋ชจ๋‘ ๋ง›์žˆ๊ณ  ํ‘ธ์งํ–ˆ์–ด์š”. ํŠนํžˆ ์ €๋…์‹์‚ฌ๋Š” ์•„์ด๋“ค์ด ํ•จ๊ป˜ ์ค€๋น„ ํ•  ์ˆ˜ ์žˆ๋Š” ๊ธฐํšŒ๋ฅผ ์ฃผ์–ด ์•„์ด๋“ค์ด ์ข‹์•„ํ–ˆ์–ด์š”! ๋ฐ๊ณ  ์žฌ๋ฏธ์žˆ๋Š” ์‹ ์•ผ์”จ์™€ ์ฆ๊ฑฐ์šด ํ•˜๋ฃป๋ฐค์ด์—ˆ์Šต๋‹ˆ๋‹ค! ๋ฐฉ๋„ ๊น”๋”, ์นจ๊ตฌ๋„ ๊นจ๋—! ๋‹จ ์”ป๋Š” ๊ณณ์ด ์ข€ ์ถ”์› ์–ด์š”. ๊ทธ๋ž˜๋„, ์˜จ์ฒœ์ด ๋‚˜์™€ ์š•์กฐ์— ๋ชธ์„ ๋‹ด๊ธ€ ์ˆ˜ ์žˆ์—ˆ์Šต๋‹ˆ๋‹ค. ์ฆ๊ฒ๊ณ  ํ–‰๋ณตํ•œ ์—ฌํ–‰์ด์—ˆ์Šต๋‹ˆ๋‹ค!
2 nachten verbleven in november 2017

6/10 โ€“ Redelijk

ใ‚ใ‚Šใ“

Positief: Netheid, comfort kamer
Negatief: Personeel en service

ใ‚ขใƒƒใƒˆใƒ›ใƒผใƒ ใชใ‚ฒใ‚นใƒˆใƒใ‚ฆใ‚น

ๅˆฐ็€ใ—ใŸใ‚‰ใ‚ชใƒผใƒŠใƒผใฎใŠใ˜ใ•ใ‚“ใŒใŠ่Œถใ‚’ใ‚‚ใฆใชใ—ใฆใใ‚Œใพใ—ใŸใ€‚็งใŸใกใฏ็–ฒใ‚Œใฆใ„ใŸใฎใงๆญฃ็›ดๆ—ฉใ้ƒจๅฑ‹ใซๆกˆๅ†…ใ—ใฆๆฌฒใ—ใ‹ใฃใŸใงใ™ใŒใ€ไป–ใฎๆ—…่กŒ่€…ใจไบคๆตใ—ใŸใ„ใ€ใ‚ขใƒƒใƒˆใƒ›ใƒผใƒ ใชๅฎฟใ‚’ๆŽขใ—ใฆใ‚‹ใจใ„ใ†ไบบใซใฏใจใฆใ‚‚ใ„ใ„ใจๆ€ใ„ใพใ™ใ€‚ ใƒˆใ‚คใƒฌใ€ๆด—้ขใฏๅ…ฑ้€šใงใ—ใŸใŒใ€้ƒจๅฑ‹ใฏใจใฆใ‚‚ๆธ…ๆฝ”ใง็ถบ้บ—ใงใ—ใŸใ€‚ใƒญใƒ•ใƒˆใ‚‚ๅ‘ณใŒใ‚ใฃใฆใ‚ˆใ‹ใฃใŸใงใ™ใ€‚
1 nacht verbleven in november 2017

8/10 โ€“ Goed

hs, seoul

Positief: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ง„์ •ํ•œ ํ˜„์ง€ ๋ถ„์œ„๊ธฐ

์นœ์ ˆํ•œ ์ฃผ์ธ. ๋ง›์žˆ๋Š” ์‹์‚ฌ. ๊ฒฝํ—˜ํ•˜๊ธฐ ํž˜๋“  ์•„๋Š‘ํ•œ ๋ณ„์žฅ ์ž‘์€ ์•ผ์™ธ๋ชฉ์š•์ด ๊ฐ€์กฑ ํ˜น์€ ๊ฐœ์ธ์œผ๋กœ ๊ฐ€๋Šฅํ•ฉ๋‹ˆ๋‹ค. ํ•œ์ ํ•œ ๊ต์™ธ๋งˆ์„์˜ ๋ฉ‹์ง„ ๋ณ„์žฅ์ƒํ™œ์„ ๊ฒฝํ—˜ํ•  ์ˆ˜ ์žˆ์Šต๋‹ˆ๋‹ค. ์Œ์•…๊ณผ ๋ฏธ์ˆ ์— ์กฐ์˜ˆ๊ฐ€ ๊นŠ์€ ์ฃผ์ธ์„ ๋งŒ๋‚  ์ˆ˜ ์žˆ์Šต๋‹ˆ๋‹ค.
1 nacht verbleven in oktober 2017

6/10 โ€“ Redelijk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ๅพ“ๆฅญๅ“กใฎๆ–นใฏใ€ใ™ใ”ใๅ„ชใ—ใใฆใ‚ˆใ‹ใฃใŸใงใ™ใ€‚ใŸใ ใ€ใŠ้ƒจๅฑ‹ใฎๅŸƒใ‚„็‰‡ใฅใ‘ใŒใ•ใ‚Œใฆใชใ„ใฎใŒๆฎ‹ๅฟตใงใ—ใŸใ€‚ใŠ้ƒจๅฑ‹ใซๆš–ๆˆฟใŒใคใ„ใฆใชใใฆใ€ๅฏ’ใ‹ใฃใŸใงใ™ใ€‚้ฃŸไบ‹ใฏ้ ผใ‚“ใ ใคใ‚‚ใ‚Šใฏใชใ‹ใฃใŸใ‘ใฉใ€ใŠใ„ใ—ใ„้ฃŸไบ‹ใŒ็”จๆ„ใ•ใ‚Œใฆใพใ—ใŸใ€‚
1 nacht verbleven in september 2017

6/10 โ€“ Redelijk

MYEONGJIN

๋ฉ‹์ง„๋ถ„์ด ๊ณ„์‹œ๊ธฐ์— ์˜๋ฏธ์žˆ๋Š” ์‹œ๊ฐ„์ด์—ˆ์Šต๋‹ˆ๋‹ค

ํŽธ์•ˆํ•œ ์ˆ™๋ฐ•์ด์—ˆ์Šต๋‹ˆ๋‹ค
1 nacht verbleven in juli 2017

10/10 โ€“ Uitstekend

์œ ๋ฏธ์ •, ์„œ์šธ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ทธ๋ฆฌ์šด ์‹œ๊ณจ ํ• ๋จธ๋‹ˆ๋Œ์—์„œ ํŽธํžˆ ์‰ฌ๋‹ค๊ฐ€๋Š” ๋А๋‚Œ

1.์ฒญ๊ฒฐ : ๋งค์šฐ ๊นจ๋—. ์•„๋Š‘. ์ •๋ฆฌ์ •๋ˆ ์ž˜๋˜์–ด ์žˆ์Œ. ๋ฒฝ๋‚œ๋กœ ํ”ผ์›Œ์ฃผ๊ณ  ๋ฐฉ์•ˆ์—๋„ ์˜จํ’๊ธฐ ์„ค์น˜๋˜์–ด ์žˆ์Œ. 2.๊ฑฐ๋ฆฌ : ์œ ํ›„์ธ์—ญ์—์„œ 2km. ๊ฑท๋Š”๊ฒƒ ์ข‹์•„ํ•˜๋ฉด ๊ฑธ์–ด์„œ 30๋ถ„. ์•„๋‹ˆ๋ฉด ์—ญ์‚ฌ๋‚ด ๊ณต์ค‘์ „ํ™”์—์„œ 10์—” ๋„ฃ๊ณ  ์ „ํ™”ํ•˜๋ฉด 5๋ถ„ ๋‚ด๋กœ ์™€์„œ ๊ฐ€๋ฐฉ ํ”ฝ์—… ํ•ด์ฃผ๊ณ  ๊ธด๋ฆฐ์ฝ” ํ˜ธ์ˆซ๊ฐ€๊นŒ์ง€๋„ ๋ฐ๋ ค๋‹ค ์คŒ. ์ˆ™์†Œ๊ฐˆ๋•Œ๋„ ์ „ํ™”ํ•˜๋ฉด ๊ธˆ๋ฐฉ ๋ฐ๋ฆฌ๋Ÿฌ ์™€์คŒ. 3.๋ทฐ : ์•„์นจ์— ์‚ฐ์ž๋ฝ ์•„๋ž˜ ๋‚ด๋ ค์•‰์€ ์•ˆ๊ฐœ๊ฐ€ ์˜ˆ์ˆ ์ž„. 1๋ถ„ ๊ฑฐ๋ฆฌ ๋’ท์‚ฐ๋„ ๋งค์šฐ ์•„๋ฆ„๋‹ค์›€. 4. ์‹์‚ฌ : ์กฐ์‹์‹ ์ฒญํ•˜๋ฉด ์ผ๋ณธ์Šคํƒ€์ผ๋กœ ๋ง›์žˆ๋Š” ์‹์‚ฌ์ œ๊ณต. ๋งค์šฐ ๋ง›์žˆ๊ณ  ์–‘๋งŽ์Œ. ์ €๋…์— ๊ฐ™์ด ์žฅ๋ณด๋Ÿฌ ๊ฐ€์„œ ๋ผ๋ฉด ๋จน๊ฒ ๋‹ค๊ณ  ์‚ฌ์™”๋Š”๋ฐ ๋‚˜๋ฒ ๋ฅผ ๋งŒ๋“ค์–ด์„œ ์ˆ ์•ˆ์ฃผ๋กœ ์ œ๊ณตํ•ด ์คŒ. 5. ํŽธ์˜์‹œ์„ค : ์ฃผ๋ณ€์— ๋งค์ ์ด ์—†์–ด์„œ ๋ฏธ๋ฆฌ ์‚ฌ์™€์•ผ ํ•จ. ํ”ฝ์—…ํ•ด ์ค„๋•Œ ์Šˆํผ๋งˆ์ผ“ ๊ฐ€์ž๊ณ  ํ•˜๋ฉด ๊ธฐ๊บผ์ด ๋ฐ๋ ค๊ฐ€ ์คŒ. 6. ์–ธ์–ด : ์‹ฑ์•ผ์ƒ์ด ํ•œ๊ตญ์–ด๋„ ๋ฐฐ์šฐ๊ณ  ์žˆ์ง€๋งŒ ๊ทธ๋ณด๋‹ค๋Š” ์˜์–ด๋ฅผ ์ข€ ๋” ์ž˜ํ•จ. lunch finish? -> ๋ฐฅ ๋จน์—ˆ๋ƒ? ์ด์ •๋„ ๋Œ€ํ™” ๊ฐ€๋Šฅํ•˜๋ฉด ์˜์‚ฌ์†Œํ†ต ๋ฌธ์ œ ์—†์Œ.

8/10 โ€“ Goed

EUNYEONG

Positief: Comfort kamer

๋‹ค๋ฅธ ์‚ฌ๋žŒ๊ณผ ์–ด์šธ๋ฆฌ๊ณ  ์‹ถ์€ ๊ทธ๋Œ€์—๊ฒŒ

์œ ํ›„์—์„œ ์šฐ์—ฐํžˆ ๋จธ๋ฌด๋ฅธ ์ˆ™์†Œ. ์ผ๋ณธ์ธ ํ• ์•„๋ฒ„์ง€ ํ™€๋กœ ์šด์˜ํ•˜๋Š” ์ˆ™์†Œ๋‹ค. ๊ฐ์‹ค๋„ 5๊ณณ ๋ฐ–์— ์—†๋‹ค. ์ฒดํฌ์ธ ํ•˜๋Ÿฌ ์™”๋Š”๋ฐ, ์šฐ๋ฆฌ์˜ ์งˆ๋ฌธ์—๋„ ์•„๋ž‘๊ณณ ์—†์ด ๊ฐœ์ค„๋งŒ ๊ณ ์น˜๋˜ ๋ถ„. ์™œ์ด๋Ÿฌ์‹ค๊นŒ ํ•˜๋ฉด ๊ทธ๋ƒฅ ์›ƒ์—ˆ๋‹ค. ์šฐ์—ฌ๊ณก์ ˆ ๋์— ์ฒดํฌ์ธ์„ ํ•˜๊ณ  ๊ธธ๋ฆฐํ˜ธ์ˆ˜์— ๊ฐ€์•ผ ํ–ˆ๋Š”๋ฐ, ์œ„์น˜๊ฐ€ ์ •๋ง ์•ˆ ์ข‹๋‹ค. ๊ฑธ์–ด์„œ 30๋ถ„ ์ •๋„ ๊ฑธ๋ฆฐ๋‹ค. ๊ทธ๋ž˜์„œ ํ• ์•„๋ฒ„์ง€๊ป˜์„œ ํƒœ์›Œ๋‹ค ์ฃผ์…จ๋‹ค. ์—„์ฒญ ๊ณต๊ฒฉ์  ์šด์ „.. ์ €๋…์‹์‚ฌ๋ฅผ ์˜ˆ์•ฝ์„ ์•ˆ ํ–ˆ๋Š”๋ฐ, ๊ผญ ํ–ˆ์–ด์•ผ๋งŒ ํ–ˆ๋‹ค. ์ผ๋ณธ์‹์œผ๋กœ ์ €๋…์„ ์ค€๋น„ํ•˜์‹œ๊ณ  ๊ฐ์‹ค ์†๋‹˜๊ณผ ํ•œ๋ฐ ๋ชจ์—ฌ ์ด์•ผ๊ธฐํ•  ์ˆ˜ ์žˆ๋Š” ๋ถ„์œ„๊ธฐ๋ฅผ ๋งŒ๋“ค์–ด ์ฃผ์‹ ๋‹ค. ์šฐ๋ฆฐ ์ €๋…์„ ํ•จ๊ป˜ํ•˜์ง€ ๋ชปํ•ด์„œ ์ด์•ผ๊ธฐ๋ฅผ ๋งŽ์ด ํ•˜์ง„ ๋ชปํ•˜๊ณ  ์•„์นจ์— ํ•œ๋ฐ ๋ชจ์—ฌ ์„œ๋กœ ์•„์นจ์„ ์ค€๋น„ํ•˜๋ฉด์„œ ๋ญ”๊ฐ€ ํ‘ธ๊ทผํ–ˆ๋‹ค. ์ด๊ฒŒ ๋ฐ”๋กœ ์—ฌํ–‰์ด ์•„๋‹Œ๊ฐ€ ์‹ถ์—ˆ๋‹ค. ์ผ๋ณธ ์—ฌํ–‰์—์„œ ๊ฐ€์žฅ ์ฆ๊ฑฐ์› ๋˜ ๊ณณ์ด๋‹ค. ๊ทธ๊ณณ์— ์˜จ ์ผ๋ณธ์ธ ๊ฐ€์กฑ์˜ ํ‘œ์ •๋„ ํ•œ๊ฒฐ ํ‘ธ๊ทผํ–ˆ๋‹ค. ๋”ธ์ด ์™€์„ธ๋Œ€ ๋Œ€ํ•™์„ ๋‹ค๋‹Œ๋‹ค๊ณ  ํ•˜์ž ๊ทธ ์•„๋ฒ„์ง€์˜ ํ‘ธ๊ทผํ•œ ํ‘œ์ •์ด๋ž€. ํ•จ๊ป˜ํ•˜๋Š”๊ฑธ ์ข‹์•„ํ•˜์‹œ๋Š” ๋ถ„์ด๋ผ๋ฉด ์œ ํ›„์—์„œ ์ˆ™์†Œ๋Š” ์ด๊ณณ์œผ๋กœ!

10/10 โ€“ Uitstekend

MI JA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ˆ๋ฌด๋„ˆ๋ฌด๋„ˆ๋ฌด ์ข‹์•˜๋˜ ์ˆ™์†Œ

์‹ ์•ผ์งฑ์˜ ์œ ์พŒํ•จ๊ณผ ์นœ์ ˆํ•จ ๊ทธ๋ฆฌ๊ณ  ํ›Œ๋ฅญํ•œ ์Œ์‹์†œ์”จ๊ฐ€ ์ •๋ง ์ข‹์œผ์…”์„œ ๋ฐค์— ๋‹ค๋ฅธ ์ˆ™๋ฐ•ํ•˜์‹œ๋Š” ๋ถ„๋“ค๊ณผ ์ •๋ง ์ฆ๊ฑฐ์šด ์‹œ๊ฐ„์„ ๋ณด๋ƒˆ๋‹ค. ์ˆ™์†Œ๋„ ๊น”๋”ํ•˜๊ณ  ์ •๋ง ์ผ๋ณธ ๊ฐ€์ •์ง‘์—์„œ ๋ฌต๋Š” ๊ธฐ๋ถ„์ด๋ผ ์ข‹์•˜๊ณ  ์žŠ์ง€ ๋ชปํ•  ํ•˜๋ฃจ์˜€๋‹ค.

2/10 โ€“ Ontzettend slecht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Most unconvenient

No wifi.no spring water. I could not connct wifi in the room.

10/10 โ€“ Uitsteken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ˆ๋ฌด ํŽธ์•ˆํ–ˆ๋˜ ์ˆ™์†Œ.

2016๋…„ 1์›”์— ๊ฐ€์กฑ์—ฌํ–‰์˜ ์ฒซ ์ˆ™๋ฐ•์ง€๋กœ ๊ฐ”์—ˆ์Šต๋‹ˆ๋‹ค. 4์ธ๊ฐ€์กฑ์ด ๋ฃŒ์นธ์—์„œ ์—ฐ์† ์ˆ™๋ฐ•ํ•˜๊ธฐ๊ฐ€ ๋ถ€๋‹ด์Šค๋Ÿฌ์›Œ์„œ ์ฒซ์งธ๋‚  ์ €๋ ดํ•œ ์ˆ™์†Œ๋กœ ์˜ˆ์•ฝํ•ด์„œ ํฐ ๊ธฐ๋Œ€๋Š” ํ•˜์ง€ ์•Š๊ณ  ๊ฐ”์—ˆ๋Š”๋ฐ... ์—ฌ๋Ÿฌ ํ›„๊ธฐ๋Œ€๋กœ ์‹ ์•ผ์ƒ์ด ๋„ˆ๋ฌด ์นœ์ ˆํ•˜๊ณ , ์žฌ๋ฏธ์žˆ์—ˆ์Šต๋‹ˆ๋‹ค. ๊ฐ™์€ ๋‚  ํ•จ๊ป˜ ์ˆ™๋ฐ•ํ–ˆ๋˜ ๋‹ค๋ฅธ ๋ถ„๋“ค๊ณผ์˜ ์ €๋…์‹์‚ฌ์™€ ๋งฅ์ฃผํ•œ์ž”ํ•˜๋ฉด์„œ ์ด์•ผ๊ธฐ ๋‚˜๋ˆ„์—ˆ๋˜ ๊ธฐ์–ต์ด ๋„ˆ๋ฌด ์ข‹์Šต๋‹ˆ๋‹ค. ๋‹ค์Œ์— ๋˜ ์œ ํ›„์ธ์„ ๊ฐ€๊ฒŒ๋˜๋ฉด ๋‹ค์‹œ ์ฐพ์„ ๊ฒƒ ๊ฐ™์Šต๋‹ˆ๋‹ค. ^ใ…ก^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Negatief: Comfort kamer

์นœ์ ˆํ•œ ์ผ๋ณธ์ธ ์ฃผ์ธ์˜ ์›๋งจ์‡ผ

์ด๊ณณ์€ ํ˜ธํ…”์ด ์•„๋‹ˆ๋ผ ๋ฏผ๋ฐ•์ด๋ผ๊ณ  ํ•ด์•ผํ•  ๊ฒƒ ๊ฐ™์Šต๋‹ˆ๋‹ค. ์œ ํ›„์ธ์—์„œ ์ƒ‰๋‹ค๋ฅธ ๊ฒฝํ—˜์ด ํ•„์š”ํ•˜๋ฉด ์ถ”์ฒœํ•ฉ๋‹ˆ๋‹ค. ์ฃผ์ธ์ด ์ˆ™๋ฐ•์ง€๊นŒ์ง€ ํ”ฝ์—…, ์š”๋ฆฌ, ์ž ์ž๋ฆฌ ์ œ๊ณต, ์˜ค๋ฝ๊นŒ์ง€ ์ฑ…์ž„์ ธ ์ค๋‹ˆ๋‹ค. ์ƒˆํ•ด ์ฒซ๋‚ ์— ๋ฌต์—ˆ๋Š”๋ฐ, ์ผ๋ณธ์˜ ์ƒˆํ•ด ์ „ํ†ต ์Œ์‹์„ ์ค€๋น„ํ•ด ์ฃผ์…”์„œ ์ผ๋ณธ์˜ ์‹ ๋…„ ๋ฌธํ™”๋ฅผ ๊ฒฝํ—˜ํ•ด๋ณผ ์ˆ˜ ์žˆ์—ˆ์Šต๋‹ˆ๋‹ค.

4/10 โ€“ Matig

Hyock Sup, ๊ฒฝ๊ธฐ๋„ ํฌ์ฒœ์‹œ ์ผ๋™๋ฉด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ณต๋™ ์ฃผ๊ฑฐ์˜ ํ˜ธํ…” ๋ถ€์ ํ•ฉ

๊ฑด๋ฌผ์ด ๊ธฐ๋ณธ์ ์œผ๋กœ ์‚๊ฑฑ๋Œ€๋Š” ๊ฐ€๊ฑด๋ฌผ. ๋ฐฉ์Œ์ œ ๋“ฑ ๊ฑด์ถ•์ž์žฌ๋ฅผ ์•„๋งˆ ์˜์„ธ์„ฑ๋•Œ๋ฌธ์— ๋ชป ์“ด ๋ชจ์–‘. ๊ฒจ์šธ๊ธฐ๊ฐ„์€ ๋ถ€๋ถ„ ๋‚œ๋ฐฉ์œผ๋กœ ์ „์ฒด์ ์œผ๋กœ ๋งค์šฐ ์ถฅ๊ณ , ์นจ์‹ค์˜ ๊ฐœ์Šค๋‚œ๋ฐฉ๋„ ๊ธฐ๊ณ„์  ์‚ฌ์ด ์ค‘๋‹จ์œผ๋กœ ๋‚˜๋ฅธ ์ถ”์›Œ์„œ ๊นผ์Œ. ๋” ๊ธฐ๊ฐ€๋ง‰ํžŒ ๊ฒƒ์€ ์•ผ๊ฐ„ ๊ฑฐ์‹ค ๊ณต๊ฐ„์„ ํƒ€์ธ ์ˆ˜๋ฉด ์žฅ์• ๋ผ๋Š” ์ด์œ ๋กœ ์ œ๊ณต์•Š๋Š”๋‹ค๋Š” ๊ฒƒ. ์ฃ„์ˆ˜๋„ ์•„๋‹ˆ๊ณ . . . ๋„ˆ๋ฌดํ–ˆ์–ด์š”.

8/10 โ€“ Goed

Geverifieerde reiziger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en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ฐฅ์€ ์ •๋ง์ข‹์•˜์–ด์š” ์ƒค์›Œ๊ณต๊ฐ„์ด ์™ธ๋ถ€๋ผ ๋ถˆํŽธํ•œ๊ฑฐ๋ž‘ ํ™”์žฅ์‹ค ํ•˜๋‚˜์—์„œ ์ข‹์ง€ ์•Š์€ ๋ƒ„์ƒˆ๋‚œ๊ฑฐ๋ง๊ณ ๋Š” ๋‹ค ๋งŒ์กฑใ…ก ์œ„์น˜ ์ฐพ๊ธฐํž˜๋“ค์ง€๋งŒ ์ „ํ™”ํ•˜๋ฉด ๋ฐ๋ฆฌ๋Ÿฌ ์™€์ฃผ์…”์„œใ…ก ๊ทผ๋ฐ ํ˜ธํ…”์Šค๋‹ท์ปด์„œ ์ œ๊ณตํ•œ ์ „ํ™”๋ฒˆํ˜ธ๊ฐ€ ๋‹ฌ๋ผ ํ•œ์ฐธ ๊ณ ์ƒํ–ˆ๋„ค์š”ใ…กใ…ก

4/10 โ€“ Matig

Geverifieerde reiziger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Simply basic

Simple and basic accommodation .

2/10 โ€“ Ontzettend slecht

OH

Nega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œ„์น˜๋„ ์ •๋ง ์ตœ์•…์ด๊ณ  ... ๊ทธ๋ƒฅ ๋” ํ• ๋ง์ด์—†๋Š” ๊ณณ์ด๋„ค์š”.

์ €ํฌ ์—ฌํ–‰์‚ฌ ๊ฐ€์ด๋“œ๊ฐ€ ํ•˜๋ฃจ ์ˆ™๋ฐ•์„ ํ•˜๋ ค๊ณ  ํ–ˆ๋Š”๋ฐ ๋„์ €ํžˆ ์ž ์„ ์ž˜ ์ˆ˜ ์žˆ๋Š” ํ™˜๊ฒฝ์ด ์•„๋‹ˆ๋ผ ๊ทธ๋ƒฅ ์ฐจ์—์„œ ์ž ์„ ์ž๋ฒ„๋ ธ๋„ค์š”.

10/10 โ€“ Uitstekend

MUNSEONG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ข‹์•„์š”!!

์ฃผ์ธ ํ• ์•„๋ฒ„์ง€๊ฐ€ ๋„ˆ๋ฌด ์นœ์ฒ ํ•˜์‹œ๊ณ  ๋ฐฉ๋„ ๊น”๋”ํ•˜๋‹ˆ ๋„ˆ๋ฌด ์ข‹์•˜์–ด์š”

8/10 โ€“ Goed

๋ฐฉํ˜œ๊ฒฝ, ์ œ์ฃผ๋„ ์ œ์ฃผ์‹œ

Positief: Netheid, personeel en service, staat van de accommodatie en faciliteiten en comfort kamer

์นœ์ ˆํ•œ ์„œ๋น„์Šค

์ˆ™์†Œ ์ฒญ๊ฒฐํ•จ์ด๋‚˜ ์•ˆ๋ฝํ•จ์€ ์ข‹์•˜์œผ๋‚˜ ์œ„์น˜๊ฐ€ ์‹œ๋‚ด๋ž‘ ์ข€ ๋–จ์–ด์ ธ ์žˆ์–ด์„œ ์—ฐ๋ฝ๋ฒˆํ˜ธ๋ฅผ ์ ์–ด๊ฐ€์ง€ ์•Š์•„ ์—ญ์—์„œ ๊ฑธ์–ด์„œ ์ฐพ์•„๊ฐ€๋А๋ผ ํž˜๋“ค์—ˆ์Œ..์กฐ์‹๋„๋ง›์žˆ๊ณ  ์นœ์ ˆํ•˜์…”์„œ ํŽธํ•˜๊ฒŒ ๋จธ๋ฌผ๋‹ค ์™”์Œ